광고주는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할 수 있고,
리뷰어는 체험단 활동에 쉽게 지원할 수 있는 체험단 마케팅 플랫폼
캠페인 관련 |
---|
·   캠페인 등록
마감 임박, 최신 쇼핑 등 유형에 따른 캠페인 등록
|
·   모집 진행상황
모집 인원 수, 신청 인원 수 카운트
|
·   참여 신청 |
·   기간 검색
캠페인 기간으로 검색
|
·   2차 카테고리 지원 |
개인화 |
---|
·   맞춤 알림 서비스 |
·   멤버십 등급 산정
캠페인 참여 수에 따라 등급 부여
|
·   캠페인 진행상황
신청-선정-진행-종료 (진행 단계별 캠페인 확인)
|
기타 |
---|
·   회원 유형에 따른 로그인 분리
리뷰어/광고주
|
·   관심 캠페인 등록 |
·   포인트 적립
캠페인 참여 리워드 지급
|
·   받은 메시지 |
캠페인 관련 | |||
---|---|---|---|
캠페인 등록
마감 임박, 최신 쇼핑 등 유형에 따른 캠페인 등록
|
모집 진행상황
모집 인원 수, 신청 인원 수 카운트
|
참여 신청 | |
기간 검색
캠페인 기간으로 검색
|
2차 카테고리 지원 | ||
개인화 | 맞춤 알림 서비스 | 멤버십 등급 산정
캠페인 참여 수에 따라 등급 부여
|
캠페인 진행상황
신청-선정-진행-종료 (진행 단계별 캠페인 확인)
|
기타 | |||
회원 유형에 따른 로그인 분리
리뷰어/광고주
|
관심 캠페인 등록 | 포인트 적립
캠페인 참여 리워드 지급
|
|
받은 메시지 |
마감 임박 캠페인, 최신 쇼핑 캠페인 등 리뷰어 모집중인
다양한 유형의 캠페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 로그인시 캠페인의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품/서비스 카테고리 세분화로 리뷰어가 원하는
캠페인을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가 캠페인을 신청하고 광고주는 명단을 보고
리뷰어를 선정합니다.
리뷰어가 참여한 캠페인의 수에 따라 등급을 부여합니다.
최고 등급에 오를 경우 전용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되며 추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리뷰 마케팅 플랫폼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면 소개서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