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듯한컴퍼니

News

반듯한컴퍼니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기술에 감성을 더한 소프트웨어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문화를 만들어가는
반듯한컴퍼니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IT칼럼

[반듯한컴퍼니 NEWS] 고퀄리티 소프트웨어 앱제작 반듯한컴퍼니
2022-05-20 오후 4:01:00
클릭을 하시면 실제 이미지 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빼놓고는 상상할 수 없는 한 가지가 있죠. 바로 스마트폰 속에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앱이 없다고 해서 일상생활이 불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우리의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준다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이 취향과 선호도에 맞는 앱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우리 생활에 밀접해진 앱은 개인뿐만 아니라 기업에서도 제작을 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개인이 앱을 만드는 것은 스킬, 전문성 부족으로 쉽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앱제작 시에 외주를 고려하고 있다면, 외주업체를 선정하는 기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클릭을 하시면 실제 이미지 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앱 제작 시 고려해야할 요소

예비창업자분들의 경우, 앱 제작을 추천받으려 하는 경우에는 방법을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대부분 주위에 조언을 구한다거나 온라인에서 서칭을 해볼 것입니다.
하지만, 각 사업자마다 추구하는 목적이 다르기 때문에 단순히 추천만으로 앱제작을 진행하게 된다면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것이 힘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 사업의 취지나 컨셉과 맞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사업 성공의 확률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
또한, 기획 단계부터 참여하여 컨셉을 함께 정하고 디자인과 개발, 서비스의 유지보수까지 책임을 질 수 있는 곳을 선택하여야 차후 장애나 에러 발생 시에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클릭을 하시면 실제 이미지 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앱 제작을 고려할 때, 한 가지 더 참고해 보면 좋은 사항으로 SI업체의 자사앱을 살펴보는 것입니다. 자사앱을 개발하는데 외주에 맡겨서 진행하는 경우는 극히 드문 경우이기 때문입니다.

 직접 기획부터 디자인, 개발을 진행하여 만든 자사의 앱조차 별로인데 고객의 마음을 끄는 앱을 제작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기준을 두고 업체의 기술 수준을 파악해 볼 수 있습니다. 앱제작을 고려하여 업체를 알아보고 계시다면 위에 설명드린 두 가지를 파악해 보시는 것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클릭을 하시면 실제 이미지 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반듯한컴퍼니는 IOS앱부터 안드로이드앱, 중개앱, 위치기반, 홍보용, SNS앱, 채팅앱, 웹앱, O2O플랫폼 등 13가지 유형의 플랫폼을 기반으로 짧은 시간 내 퀄리티 높은 결과물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레퍼런스를 통해 수년간 보완된 플랫폼으로서 높은 퀄리티와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답니다.


 반듯한컴퍼니가 제시하는 13가지의 앱을 기반으로 원하시는 비즈니스의 색을 입혀보세요. 기획 단계부터 참여하여 고객의 컨셉과 맞는 앱을 개발하며 유지 보수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업의 방향에 맞는 신속한 앱제작을 바탕으로 시간적 소요와 비용의 절감을 이뤄 본격 사업 운영비용에 보탬을 주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