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5

News

피엠파이브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기술에 감성을 더한 소프트웨어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문화를 만들어가는
피엠파이브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칼럼

[APP STORY] 답답한 속을 뚫어주는 운세어플 앱5
2020-06-18 오전 10:09:00
운세는 대게 중요한 일을 결정할 때, 앞으로의 미래가 궁금해질 때, 마음이 불안하고 심란할 때, 새해가 다가올 때 보곤 합니다. 하지만 점집, 타로 집에 가는 게 꺼리거나 굳이 돈을 내고 이용하는 게 싫으신 분들도 있죠. 그런 분들을 위해 무료로 운세를 볼 수 있는 어플에 대해 소개합니다. 재미 삼아 자신의 운세를 확인해보세요.

1. 오즈의 타로
클릭을 하시면 실제 이미지 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오즈의 타로`는 타로 종류가 무려 22가지나 있는 운세앱입니다. 반려동물의 현재 상태를 알려주는 펫타로, 특정인에 대한 속마음을 알 수 있는 투시 타로, 미리 합격 여부를 알 수 있는 면접 타로, 계획의 성공 여부를 알 수 있는 미래 계획 타로, 모임의 의미를 알 수 있는 모임 타로, 금전운을 알 수 있는 머니 플로우 타로, 최선의 선택을 고를 수 있는 선택 타로, 새해 운을 볼 수 있는 신년 타로 등 다양한 상황에 맞는 타로를 볼 수 있답니다. 또한, 감성적인 타로 일러스트, 잔잔한 BGM, 따뜻한 조언으로 운세가 좋지 않게 나와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효과도 줍니다. 걱정이 많거나 울적하신 분들에게 좋은 타로 앱이랍니다.

2. 용하다

클릭을 하시면 실제 이미지 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용하다`는 피엠파이브가 개발한 예약 매칭 서비스 O2O랍니다. 신점, 사주, 타로를 볼 수 있는 운세앱이에요. 직접 이용한 사람만 쓸 수 있어서 리뷰가 정직하고, 원하는 점집을 예약하고 상담까지 받아볼 수 있고, 집 근처에 있는 용한 점집도 찾아볼 수 있답니다. 점을 보는 것만 아니라 명인에게 레슨을 통해 비법을 배워 스스로 재능을 키워나갈 수 있답니다. 신점, 사주에 대해서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유용한 앱이죠. 이제 풍문이나 입소문 대신 `용하다`로 인생의 궁금증을 해결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3. 점신

클릭을 하시면 실제 이미지 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점신`은 신년 운세는 물론 토정비결, 정통 사주, 오늘의 운세, 해몽도 확인할 수 있는 운세 타로앱입니다. 일반 운세 앱과는 달리 이 앱은 정통 운세가 있는데요. 정통 운세는 이성과의 궁합, 회사 동료와의 궁합, 친구와의 궁합, 연예인과의 궁합 모두 볼 수 있는 메뉴랍니다.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관상풀이, 살풀이도 확인할 수 있으니 재미로 보기 좋은 앱이랍니다.

4. 포스텔러

클릭을 하시면 실제 이미지 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포스텔러`는 정통 명리학 사주/궁합, 힐링 타로, 별자리 분석, 오늘의 운세, 손금, 풍수 모두를 볼 수 있는 운세 앱입니다. 매일매일 달라지는 운의 흐름을 읽고 미래를 준비하는 분들에게 좋은 앱이지요. 운세 결과와 더불어 귀엽고 사랑스러운 일러스트도 있으니 보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5. 헬로우봇

클릭을 하시면 실제 이미지 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헬로우봇`은 누군가에게 고민을 털기 어려운 분들에게 유용한 앱입니다. 열두 명의 챗봇 친구들이 연애 고민부터 우울 지수 검사까지 다양한 방법을 도움을 준답니다. 타로를 통해 나 대신 화를 내주고, 우유부단한 나를 위해 단호하게 결정을 내려주기도 하고, 연애 고민도 진지하게 들어주고, 싫어하는 사람을 대신 욕해주기도 한답니다. 챗봇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마음속에 묻혀둔 스트레스를 풀어보는 건 어떠세요?